​브라마쿠마리스 명상센터

서울 |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 150-9 샬롬힐 100

부산 |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451. 3층

02-515-5409 , 010-5385-5409

010-9210-2293

© 2017 BRAHMA KUMARIS Association of Korea

최근 자신과의 관계, 타인과의 관계를 맺는 것에 있어서 진정한 자존감을 가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가

사회적 관심사로 떠올라 많은 분들이 자존감을 올리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BK 명상센터에서는 청년들이 나에 대한 좀 더 높은 자아상을 가지고 당당하게 자신의 삶을 창조해 나갈 수 있도록

내면의 힘을 함양하기 위한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명상, 사색, 움직임, 아트 테라피 등을 통해 내면을 힐링하고, 잠들어 있는 잠재성과 창의성을 깨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바랍니다.

 

참석대상: 20세-45세 대한민국 청년


2018.1월 진행한  BK 청년 자아존중 프로그램 후기

 

" 나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정말 최고, 최선의 자극을 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그동안 살아왔던 방식에서 잊고 있었던 내 존재의 중요성에 대해 깨우쳐 주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만난건 제게 행운입니다."

 

" 기존에 나를 찾아가는 과정의 프로그램을 참여하였는데, 그 간의 과정과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나를 많이 찾을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정돈된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찾을 수 있는 힘을 얻게되었습니다."

 

"수용하기 세션을 하면서 어떻게 나를 다루어야 하는지 알게 되었고, 짦은 시간이었지만 경험해 보지 못한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수용하기 세션을 하면서 나 자신의 어두움과 대면하고 싸우면서 힘들었지만 지속할 수록 내 안의 부정성을 관찰하고, 거기에 매인 오랜 습관과 패턴에 빠지지 않는 연습을 하고, 극적인 변화의 가능성을 발견하였습니다. 상당히 과학적인 프로그램으로 이 나라의 청년들에게 더욱 많은 참여의 기회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많이 배우면서 내안에 있던 생각의 벽들이 조금씩 녹아 사라집니다. 모든 세션이 기억에 남고 즐거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