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신과의 관계, 타인과의 관계를 맺는 것에 있어서 진정한 자존감을 가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가
사회적 관심사로 떠올라 많은 분들이 자존감을 올리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BK 명상센터에서는 청년들이 나에 대한 좀 더 높은 자아상을 가지고 당당하게 자신의 삶을 창조해 나갈 수 있도록
내면의 힘을 함양하기 위한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명상, 사색, 움직임, 아트 테라피 등을 통해 내면을 힐링하고, 잠들어 있는 잠재성과 창의성을 깨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바랍니다.
참석대상: 20세-45세 대한민국 청년
2018.1월 진행한 BK 청년 자아존중 프로그램 후기
" 나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정말 최고, 최선의 자극을 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그동안 살아왔던 방식에서 잊고 있었던 내 존재의 중요성에 대해 깨우쳐 주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만난건 제게 행운입니다."
" 기존에 나를 찾아가는 과정의 프로그램을 참여하였는데, 그 간의 과정과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나를 많이 찾을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정돈된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찾을 수 있는 힘을 얻게되었습니다."
"수용하기 세션을 하면서 어떻게 나를 다루어야 하는지 알게 되었고, 짦은 시간이었지만 경험해 보지 못한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수용하기 세션을 하면서 나 자신의 어두움과 대면하고 싸우면서 힘들었지만 지속할 수록 내 안의 부정성을 관찰하고, 거기에 매인 오랜 습관과 패턴에 빠지지 않는 연습을 하고, 극적인 변화의 가능성을 발견하였습니다. 상당히 과학적인 프로그램으로 이 나라의 청년들에게 더욱 많은 참여의 기회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많이 배우면서 내안에 있던 생각의 벽들이 조금씩 녹아 사라집니다. 모든 세션이 기억에 남고 즐거웠어요."